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아 육아용품 기획전...최대 54% 할인

기사승인 2023.05.22  10:12:09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의 수월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보틀워머, 빨대컵 등 47종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젖병을 구매한 700명에게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2개입)’를, ‘3 in 1 젖병 소독기’를 구매한 100명에게 ‘젖병 건조대’를, ‘벤디 빨대컵’을 구매한 300명에게 ‘교체형 빨대 세트(2개입)’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을 지원한다. 무료 반품은 단순 변심의 사유를 포함해 주문 1건당 1회 신청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가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육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아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는 육아용품 브랜드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24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젖병을 구매하면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2개입)’를 추가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 30명에게 ‘울트라에어 노리개’ 1피스를,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5명에게 4만 원 상당의 ‘내추럴 PPSU 젖병 260ml(2개입)’ 1세트를, 댓글로 활발히 소통하는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기획전 품목 중 ‘내추럴 PPSU 젖병’과 ‘울트라소프트 및 울트라에어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다. 필립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4%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물었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소프트 및 울트라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