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굿라이프웍스, 한여름의 느긋한 해변 무드 담은 23 썸머 컬렉션 발매

기사승인 2023.05.19  18:11:03

공유
default_news_ad1
 
 
(제공 = 굿라이프웍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GOOD LIFE WORKS)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23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름 해변의 청량하고 느긋한 무드를 담은 이번 썸머 컬렉션은 휴양지나 캠핑 등의 아웃도어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며, 가볍고 시원하게 걸치기 좋은 셔츠와 썸머 니트, 와이드 팬츠와 쇼츠 등 굿라이프웍스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여름내 시원하고 루즈하게 착용하기 좋은 린넨 소재의 ‘린넨 케이블 카라 하프 니트’는 느슨하게 입기 좋은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내추럴한 분위기로 리조트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으며 여름 햇살을 닮은 오렌지, 시원한 그린, 네이비 등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슬리브리스나 티셔츠 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썸머 셔츠는 프레피한 무드와 함께 여유로운 캐주얼룩을 즐기기 좋다. 

빅 사이즈의 아웃 포켓으로 유틸리티 디테일을 더한 ‘오버사이즈 투 포켓 하프 셔츠’와 ‘와이드 카고 스웨트 쇼츠’는 캠핑이나 하이킹 등의 야외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여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캠핑 이미지와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의 나염 반팔 티셔츠와 여름을 위한 시원한 착용감의 ‘이지 와이드 데님 팬츠’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여름용 원단으로 제작해 쿨하게 착용하기 좋은 ‘원턱 와이드 스 팬츠’는 2팩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굿라이프웍스의 23 썸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발매를 기념한 최대 40% 할인 및 10% 추가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