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카스 화이트 X 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여

기사승인 2023.05.19  09:30:30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Cass White)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은 매해 완성도 높은 무대와 차별화된 프로그램, 안전한 운영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음악 축제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 60여 팀이 출연하는 등 팬데믹 이전의 정상 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Beer Box)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구름으로 꾸며진 버블 포토존에서 페스티벌 참여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는 카스와 서브컬처 편집샵 ‘발란사(SOUNDSHOP BALANSA)’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인 에코백, 모자, 티셔츠 등이 판매되고, 가구 디자이너 김하늘과 협업해 ESG 실천 메시지를 담은 ‘카스 화이트 캔 리사이클 스툴(Stool)’도 전시될 예정이다. 

‘한맥 존’에서는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한맥을 시원한 생맥주로 선보인다. 한맥은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들이 어우러진 라운지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음악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한맥 포토부스, 한맥 솜사탕 DIY 이벤트 등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오비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관람객들을 위해 서울재즈페스티벌 내 다채로운 이벤트로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한다”며 “페스티벌 내 곳곳에 마련된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에서 뜨거운 축제 열기를 식힐 수 있는 맥주의 시원함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는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인다. 오는 7월과 8월 부산·광주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그리고 8월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