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소비자 프로그램 편의점 채널로 확대

기사승인 2023.06.01  10:57:51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1일부터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제는 전국 2만여개의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3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달라지는 점은 크게 2가지다. 먼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제품에 한해 적용되었던 보상판매 및 친구추천 프로그램이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도 추가 적용된다. 또한, 기존에는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소비자 프로그램이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여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 5000원 할인된 5만 4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 반납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는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 명의로 등록이 완료된 기기여야 한다. 

또한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첫 구매를 하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 11만 9000원과 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원 할인된 5만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추천을 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은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을 제공 받는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진일보한 비연소 제품이다. 새로운 방식의 담배 가열 시스템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 내부에서부터 가열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경험이 가능하다. 블레이드가 없고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국내에 최초 출시했고, 이어 올해 2월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추가로 선보였다. 특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한 손에 가볍게 잡히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완전 충전 시 최대 20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중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경우, 편의점 채널 중에서는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다른 편의점 채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까지 소비자 혜택이 확대되어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혜택과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