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티머니가 학생, 직장인 최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잔망루피 티머니카드’를 4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별로 특색있게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편의점별 2종씩 총 8종으로 선보이는 잔망루피 티머니카드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잔망루피는 ‘뽀롱뽀롱 뽀로로’주인공 친구로 처음 알려진 후 온라인에서 학생,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인기를 얻었다. 잔망스러운 캐릭터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이어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출시되는 ‘잔망루피 티머니카드’ 8종은 잔망루피 특유의 특징을 살렸다. 기존 티머니카드와는 달리 잔망루피가 가진 재치와 특유의 재미 요소를 부각시켰다. 직장 생활하는 루피의 속마음을 렌티큘러 효과를 통해 두 가지 이미지를 보여주거나, 앞뒤로 반전 속마음을 보여주는 등 잔망루피의 반전 매력을 강조했다. 투명한 바탕의 담벼락 에디션의 경우 동봉된 스티커를 활용하여 루피의 속마음을 표현할 수 있고, 랜덤 부적이 포함된 상품을 통해서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았다. 잔망루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이벤트(10월 10일 목요일부터 11월 1일 금요일까지)를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잔망루피를 사랑하는 친구를 댓글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잔망루피 모빌형 아크릴 키링을 5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11월 8일 금요일/ 경품 발송 미정)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이번 잔망루피 티머니카드는 루피의 인기만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며 “잔망루피티머니카드를 통해 수많은 직장인들이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라며 더 좋은 캐릭터 티머니카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