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아티스트 헤이즈, 리메이크 곡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발매

기사승인 2024.09.24  11:14:25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이번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는 프로젝트 ‘About Love’ 의 세번째 리메이크 곡이다.

‘About Love’는 작사 작곡자이자 프로듀서 심현보의 25th 프로젝트로 그의 히트곡들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 콜라보하는 시리즈 작업물이다.

‘그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들’ 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프로젝트는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들을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9월 24일 6시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는 공감 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이수영의 곡으로 이번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역시 원곡의 완성도를 뛰어넘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뮤지션인 헤이즈는 이전에 이미 본인의 채널과 방송등을 통해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커버하며 이곡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를 눈여겨 본 심현보가 '어바웃러브' 프로젝트에 참여해줄 것을 부탁했다고 한다. 본인의 앨범녹음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헤이즈 역시 흔쾌히 심현보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멋지게 완성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과 쓸쓸한 아코디언 연주, 거기에 나일론 기타와 피아노등의 어쿠스틱 편곡으로 애틋한 전반부와 격정적인 후반부 곡의 분위기를 한껏 풍성하게 만들었고, 일본 나고야 인근에서 촬영한 감각적인 영상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뮤직 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프로젝트의 이전곡인 성시경의 '산책'을 연출한 ‘작중설정’ 의 장호영 감독과 밀라노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모델 박은주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거기에 헤이즈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클립까지 더해져 음악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프로젝트의 제작을 맡은 보이저 뮤직에 따르면 프로젝트 ‘About Love’는 이전에 발매된 성시경의 ‘산책’ 그리고 이번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에 이어 다양한 곡들의 순차적 발매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미 큰 사랑을 받았던 스테디셀러 음악들이 새로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리메이크되는 이번 시리즈는 이미 몇 곡의 발매 곡 만으로 ‘About Love’라는 시리즈의 브랜드 네임을 각인 시키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크고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