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농심켈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셀의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업한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그리고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기획팩에 포함된 콘푸로스트는 원조 ‘호랑이 기운’ 마스코트인 토니와 함께 70년 이상 사랑받아온 시리얼의 대명사이며,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첵스초코와 알록달록한 매직팝핑볼의 조합으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켈로그와 브롤스타즈의 협업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가 만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켈로그는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한 끼를, 브롤스타즈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며,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보인다.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브롤러와 게임 모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실시간 모바일 슈팅 액션 게임이다. 이번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에 포함된 다양한 브롤러가 그려진 스타드롭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랜덤 스타드롭 2개 또는 5개 혹은 전설 스타드롭 1개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일부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리워드로 전설 스타드롭 100개가 들어있는 골든 티켓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상자 속 QR 코드 쿠폰을 찾아 게임 디바이스로 스캔하면, 브롤스타즈 수신함에서 간단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팽, 스파이크, 키트 등 브롤스타즈의 인기 브롤러 6종이 랜덤 디자인으로 그려져 있으며, 단독으로 공개되는 아트 컬렉션이 뒷면에 담겨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농심켈로그 마케팅 이서영 과장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얼과 게임 카테고리의 두 대표 브랜드가 만났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켈로그와 브롤스타즈의 강점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9월 24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 물량으로 판매된다. 이를 기념해 10월 5일과 12일, 이마트 죽전점에서는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10월 5일에는 ‘테드’와 ‘밍모’, 12일에는 ‘홀릿’과 ‘본이’가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켈로그와 브롤스타즈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