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아웃백,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4.08.02  11:11:14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올 여름을 맞아 진행 중인 '맵시(맵고+시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의 메뉴를 모두 찾은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쿠폰이 100% 즉시 증정된다.

이벤트 쿠폰은 △아웃백 메뉴 금액 할인쿠폰 3종(2만원/1만원/5천원) 및 △치즈케이크 증정 쿠폰이며, 쿠폰 이미지를 저장 또는 캡처한 후 매장에 제시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당첨된 쿠폰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웃백 매장에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2만원 금액 할인쿠폰은 7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5천원 금액 할인쿠폰 및 치즈케이크 증정 쿠폰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쿠폰은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단, 그 외 타 쿠폰 또는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적용은 제한)

한편, 아웃백은 지난 7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아웃백 여름 신메뉴는 ‘블랙라벨 스테이크&스콜피온 슈림프’, ‘스콜피온 베이비 백 립’, '수박 그라니따’ 등 총 6종으로, 고객들 사이에서는 ‘퀸즈랜드 립아이&스콜피온 슈림프’와 ‘수박 그라니따’ 조합의 페어링이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날씨가 더울수록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를 입증하듯,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보다 10배 더 매운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와 콜라보한 아웃백 여름 한정 신메뉴가 연일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웃백의 색다른 ‘맵시’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