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락포트, 뉴 썸머 슈즈와 함께 ‘워크 인투 썸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4.06.17  12:05:19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제공=락포트(ROCKPORT)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락포트(ROCKPORT)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위한 ‘워크 인투 썸머(WALK into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장거리 여행에서 발에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락포트만의 기술력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한 여름 슈즈를 경험할 수 있다.

시원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피셔맨 샌들인 ‘틴슬리 우븐 샌들’은 세심한 짜임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며 발등을 덮어주는 디자인으로 안정감까지 제공한다.

미들 한 굽에 포멀한 오피스룩과도 잘 어울리며, 버뮤다팬츠나 스커트에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해도 좋다.

또한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Steel Shank 기술로 발의 피로도가 적고 벨크로 디테일로 신고 벗기에도 편한 제품이다.
 

 
 
 

스터드 디테일로 트렌디하게 연출한 ‘야라 티바 스터드 샌들’은 라텍스 풋베드를 적용해 착용자의 발 모양에 따라 맞춤형 핏을 구현해 준다. 여기에 말랑말랑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솔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발등을 가로지르는 메탈릭 한 장식이 돋보이는 ‘야라 스위트하트 슬링’ 등 그 어느 시즌보다 다양한 썸머 슈즈를 만날 수 있다.

락포트에서 여름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6월 30일까지 뉴 시즌 20%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제품 구매 시 락포트 3단 우산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 매장에서는 30% 할인이 적용되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아울렛 매장에서는 2족 구매 시 10% 할인, 3족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