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BAT, 액상 전자담배 ‘뷰즈 고 2세대’ 출시

기사승인 2024.06.10  14:59:24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BAT로스만스의 액상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10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뷰즈 고 2세대(VUSE GO, 이하 뷰즈 고)’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뷰즈 고 2세대’는 기존 1세대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맛 2종 ‘레인보우 믹스’와 ‘바이올렛 스파크’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여름과 어울리는 달콤함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뷰즈 고 2세대는 1세대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들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 높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는 입술과 기기가 닿는 밀착도를 높여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흡입구가 투명하게 디자인되어 남은 액상량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편안함을 더했다.

세라믹 히팅 기술이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기능적 측면도 강화됐다. 또한, 이전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오프 스위치’도 새롭게 추가됐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온오프 스위치는 기기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안전장치로, 잠금으로 설정하면 액상 누수 및 원치 않는 상황에서의 기기 작동 등 다양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새로운 뷰즈 고의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이며,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전국의 편의점과 베이퍼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뷰즈 고 2세대는 보다 강화된 기능과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한국 성인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비연소 제품을 선보이고, 액상 전자담배 시장의 리더로서 그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