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홈초이스, 드라마 ‘커넥션’ 방송 VOD 랭킹 1위

기사승인 2024.06.10  14:11:02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홈초이스가 오늘(6월 10일) 케이블TV VOD 6월 1주 차 방송 TOP3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드라마 ‘커넥션’이 지난주 3위에서 두 계단 상승한 방송 VOD 랭킹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드라마로, 안현지청 검사 박태진(권율 분)의 이중적인 모습과 지난주 정윤호(이강욱 분)가 망설임 없이 살인을 저지르는 장면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다음으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가 2위를 차지하며 종영 후에도 여전한 흥행 여파를 보여주었다. 자신을 살게 해줬던 최애 류선재(변우석 분)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간 임솔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미국 타임지에서는 ‘올해 최고의 K-드라마’라 언급하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감동시키며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음을 입증했다.
 
마지막으로 6월 1주의 신작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등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와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긴장감과 통쾌함은 물론 플레이어들 간의 케미를 통해 유쾌함까지 시청자들에게 시즌1에 이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