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에코백스, 창문로봇청소기 윈봇 2종 출시

기사승인 2024.05.28  10:06:19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창문로봇청소기 ‘윈봇 W2 옴니(WINBOT W2 OMNI)’와 ‘윈봇 W1S’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윈봇 W2 옴니’는 에코백스 최초로 휴대용 스테이션이 탑재된 창문용 로봇청소기로, 전기가 연결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스테이션 안에 내장된 대용량 리튬 배터리로 최대 110분 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스테이션 안에는 윈봇과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고 밖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성을 높였다. 또, 스테이션 안의 5.5m 길이의 투인원(2-in-1) 복합선은 사이즈가 큰 전면창도 연장선 없이 한 번에 청소할 수 있어 매일 창문 청소가 필요한 상업공간에서의 활용도를 제고시켰다.

청소 효율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업계 최초의 모서리 청소 모드와 걸림을 방지하는 다중 센서 장착으로 모서리 청소 성능을 최대 65%까지 향상시켰으며, 새로워진 삼중 노즐 광각 스프레이 분무 기술로 수압이 100% 향상되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더 깨끗하게 먼지를 녹여 욕실의 묵은 때까지도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슬램(WIN-SLAM) 4.0 스마트 경로 계획으로 청소 패턴이 최적화되어 효율을 30% 향상시켰으며, 센서 스마트 감지 프레임으로 바닥에서 천장, 좁은 표면, 프레임이 없거나 경사가 있는 창문까지 다양한 유형의 유리창을 청소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신제품 ‘윈봇 W1S’는 53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창문 위 이물질을 깨끗하게 빨아들이며, 동시에 완전하게 흡착되어 더욱 안심하고 창문을 청소할 수 있다. 또, 고정밀 OECP(Optical Centering and Edge Positioning· 광학 중심 설정 및 가장자리 위치 지정) 센서와 광결합 센서의 2중 센서로 0.02초만에 가장자리를 감지하여 추락을 미연에 방지하며 안전하게 청소를 수행한다.

또, 특수 제작된 습식 물걸레에 400% 이상 향상된 수치의 충분한 물을 적셔 얼룩을 청소하며, 45N의 초강력 압력으로 마치 손으로 닦는 것처럼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여러 단계의 추락 방지 보호 시스템을 갖춰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강한 흡입력과 삼중 와이어 등 하드웨어 차원의 추락 방지는 물론, 갑작스러운 단전에도 30분 간 창문에 부착되어 경보 알람을 울려 알리는 기능도 포함됐다.

두 제품 모두 네이버 에코백스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시 N포인트가 적립되며,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로 3% 상품할인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코백스는 두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에코백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내 윈봇 런칭 뉴스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여 출시 소식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3만원 권(5명) 증정한다.

웬추안 리우 에코백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매니저는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이 많은 한국에서 창문 청소는 번거롭고 위험해 사실 개인이 청소하기에는 제약이 많고, 전문업체를 부르기엔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라고 말하며, “윈봇 시리즈는 안전함과 제품력으로 이미 해외에서 잘 알려진 제품으로, 미세먼지, 손자국으로 더러워지기 쉬운 창문을 윈봇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청소하여 더욱 쾌적한 환경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