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어노브, 신규 굿즈 ‘하트 브러쉬 키링·미러 키링’ 출시

기사승인 2024.05.28  09:37:25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MZ 세대의 ‘백꾸’ 유행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굿즈로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꾸’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백꾸’(가방 꾸미기) 등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어노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 2종은 ‘백꾸’ 유행에 동참한다. 신규 굿즈 2종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쉐입과 리본 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단독 사용 또는 함께 사용으로 가방 등 패션 잡화 또는 의류에 부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트 브러쉬 키링’은 브랜드 컬러인 딥네이비와 로즈 베이지로 우아함을 자아내는 디자인에 안 쪽으로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러쉬와 거울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헤어 케어가 가능하도록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형태의 오픈형 거울 형태의 오브제와 메탈 소재의 부자재 결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노브의 신규 굿즈 2종은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자사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및 기획 세트 구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