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단백질 31g 함유 ‘하이뮨 액티브 다크초코’ 출시

기사승인 2024.05.27  08:09:33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액티브 다크초코’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많은 양의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 팩에 단백질 31g을 함유한 고단백 음료다. 60kg 성인 기준 2팩 섭취 시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100%를 충족할 수 있다.

하이뮨 액티브 다크초코는 근력 및 근육 강화를 위해 BCAA(6,000mg)와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한 필수 아미노산 9종(12,000mg), L-카르니틴(300mg) 등을 함유했다. 또한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랄 16종 외 풍부한 영양소도 한 팩에 담았다.

이 외에도 저지방 및 저당 설계를 통해 고함량의 단백질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330ml 용량으로 한 팩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크초코의 깊고 진한 풍미를 잘 살렸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까지 더해져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간편하게 고함량의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한 팩으로 31g의 단백질을 충족할 수 있는 하이뮨 액티브 다크초코를 통해 더욱 액티브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상 속 강력한 파워가 필요한 순간을 위한 하이뮨 액티브는 ‘오리지널’, ‘초코’, ‘커피’맛에 이어 최근 ‘식물성 단백질’과 ‘다크초코’를 출시하는 등 세분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