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bhc치킨, 아빠와 함께하는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 개최

기사승인 2024.05.21  09:48:14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bhc치킨이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bhc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치킨 대표 메뉴 조리실습과 브랜드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소개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bhc치킨은 일반 소비자들로 하여금 K-치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bhc만의 맛과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지난 18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아빠와 함께하는 bhc 쿠킹클래스’에는 예원유치원 출신의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 8명과 아빠 8명, 총 16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다. 이어 안전 교육을 이수한 후, 아빠와 아이가 2인 1조가 되어 bhc치킨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순살 뿌링클’과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을 통해 정서적 유대감을 쌓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직접 조리한 치킨 메뉴를 비롯해 볼펜과 에코백 등 bhc치킨 굿즈가 기념품으로 전달됐다.

한편, 지난 4월 본격 론칭한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D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 여부는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