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에이아이포펫, 반려동물 영양제 '미펫 낼름' 이벤트...최대 66% 할인

기사승인 2024.05.17  10:02:33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에이아이포펫(대표 허은아)이 5월 31일까지 반려동물 건강 관리 앱 ‘티티케어'를 통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미펫 낼름(Nelm)’을 구매하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최초 반려견 필름형 ODF 영양제 ‘미펫 낼름’은 정제 대비 2배 높은 체내 흡수율과 쉬운 급여를 자랑한다. 눈, 관절, 구강, 피모 건강부터 장, 간, 종합건강까지 총 7종의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라인업으로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31일까지 미펫 공식몰 회원 대상 티티케어 앱에서 미펫 낼름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티케어 내 쇼핑 탭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된다. 여기에 티티케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쿠폰을 추가 적용하면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미펫 공식몰에서는 미펫 스탠다드 배변봉투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착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리뷰를 남기면 기존 적립 금액의 2배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수 리뷰자에게는 35만원 상당의 낼름 영양제(6개월분)를 비롯해 티티케어 1만원 쿠폰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티케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한 반려동물 건강 관리 솔루션 앱으로, 반려동물의 사진과 동영상을 인공지능이 분석해 건강 이상 여부를 알려준다. 지난 3월부터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를 통해 국내 최초로 수의사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 쇼핑몰도 운영 중에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