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와콤, OLED 액정 타블렛 '와콤 무빙크' 국내 판매 개시

기사승인 2024.05.17  09:47:46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한국와콤은 와콤 최초 OLED 액정 타블렛 ‘와콤 무빙크(Wacom Movink)’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콤 무빙크는 와콤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카카오톡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와콤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신청한 유저에게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스테들러 노리스 디지털 터치펜(옐로, 37,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금액의 3% 포인트 적립,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12개월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와콤 무빙크 리뷰 이벤트도 금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스토어 및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와콤 무빙크 구매 후, 텍스트 혹은 사진 리뷰를 남길 경우 각각 1만원과 2만원의 스토어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제품 와콤 무빙크는 이전에 없던 새로운 컨셉의 액정 타블렛으로 와콤 제품 최초 풀HD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13.3형 화면에 420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가장 얇은 부분은 4mm에 불과한 초슬림·초경량 디자인으로, 코닝 고릴라 글라스(Corning Gorilla Glass)와 마그네슘 합금 바디로 제작돼 견고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함께 사용하는 와콤 프로 펜 3은 와콤 무빙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신티크 프로 라인업에 제공되는 펜과 동일한 수준의 최상의 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와콤 무빙크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