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대림 바스&키친, 리모델링 기획전...최대 47% 할인

기사승인 2024.05.14  10:03:28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이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대림몰에서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리모델링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림 바스&키친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REMODELING 최적기&최저가’라는 타이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올해 신제품부터 고객 리뷰가 가장 좋았던 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총 20종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는 △그랜드에디션 스마트렛 △무드웨이브 LED 거울형 △코튼리브 슬라이딩 △핑크홀리데이 슬라이딩 등이다.

그랜드에디션 스마트렛은 프리미엄 일체형비데, 공간에 개방감을 주는 대형 타일, 거울 및 LED 간접조명이 부착된 넓은 수납장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호텔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무드웨이브 LED 거울형은 물결 패턴의 템바보드 타일, 타원형 LED 조명, 웜그레이톤의 대리석 패턴을 통해 감각적인 욕실을 만들어 준다.

코튼리브 슬라이딩은 따스하고 부드러운 색감이 돋보여 욕실에 편안함을 더한다. 핑크홀리데이 슬라이딩은 은은한 핑크 테라조 패턴을 통해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욕실로 조성해 준다.

더불어 대림 바스&키친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비데 증정, 고급형 스퀘어 세면기 및 니켈 수전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도 선물한다. 이외 기획전에 대한 내용은 대림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림몰에선 욕실 샤워기와 세면대, 주방 싱크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대림바스 디클린 필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림바스 필터는 최근 발견된 깔따구 유충과 같은 유해충과 불순물, 녹물 등 미세한 입자를 걸러내 매일 사용하는 수돗물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림 바스&키친 O2O팀 오재형 팀장은 “고물가 상황과 인테리어 시즌이 맞물리며 경제적 부담이 큰 고객을 위해 리모델링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욕실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터 제품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집안 곳곳을 감각적이고 안전하게 새 단장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