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이랜드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그레이 데이' 진행

기사승인 2024.05.14  09:58:22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5월 14일부터 2024 멤버스위크 '그레이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스위크’는 뉴발란스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컬러 그레이를 중점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 데이(Grey Days)’를 메인 컨셉으로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대표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액티브웨어(NB ATHLETIC CLUB) 컬렉션 △530 시리즈 △860v2 시리즈 △574 시리즈 △993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 상품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뉴발란스는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의 새로운 화보 캠페인을 공개하고, 프로야구 KT wiz와 콜라보한 그레이 데이 유니폼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등급별 래플 이벤트△등급 부스팅 혜택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쿠폰 증정 등 뉴발란스 멤버만을 위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그레이 컬러를 메인 컨셉으로 매년 전개하는 브랜드 글로벌 캠페인이다”라고 말하며, “올해는 MADE라인 신발, KT wiz콜라보 의류 등 뉴발란스 대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위크’ 행사는 5월 14일부터 6월 16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뉴발란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