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보쉬 전동공구,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20 C 프로페셔널’ 출시

기사승인 2024.05.14  09:38:53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강력해진 토크 성능과 빠른 속도의 작업 능력을 갖춘 하이엔드 프리미엄 18V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20 C Professional’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GDR 18V-220 C Professional’은 4분의 1인치 육각 드라이브가 장착된 임팩트 드라이버로,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여 강력한 토크 성능을 갖추었다. 브러시리스 모터는 도선이 맞닿아 있지 않아도 토크를 만들어내고, 더욱 쉽고 편하게 제어가 가능하여 최대 3,400rpm의 무부하 속도와 최대 4,000bpm의 타격률, 220 Nm의 토크 성능을 내보인다.

또한 전력 밀도를 높인 모터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더블 볼 베어링으로 비트를 고정함으로써 좌우로 흔들리면서 돌아가는 와블(wobble) 현상을 최소화하여 공구 시장에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한 제품이다.

113mm의 슬림한 헤드 길이와 1kg(배터리 미장착 기준)의 가벼운 중량으로 좁은 공간 작업에 유리하며, 건설(특히 외관 구조물 고정 작업), 공조 시스템(HVAC)이나 전기 및 목조 목공 등 다양한 현장 작업에 최적화됐다. 또, 원터치 비트 체결 방식으로 비트 삽입이 간편해 한 손으로도 편하게 비트 체결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작업 환경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3단 속도/토크 설정, 드라이버의 속도를 낮추거나 정지하는 등 2가지 모드로 파워와 제어력을 높여 작업물 및 나사의 손상을 방지하도록 했다. 2개의 LED 조명이 각각 위아래에 위치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이러한 커넥티비티 기능들은 보쉬의 툴박스(Tool Box) 앱을 통해 개별 설정이 가능하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6월30일까지 신제품 ‘GDR 18V-220 C Professional’ 키트 상품을 기간 내 구매 후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등록 시 구매자 전원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트란? 하나의 공구 박스 안에 본체, 배터리 2개, 충전기 1개가 들어가 있는 세트 상품) 또, 8월 31일까지 전문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초점을 맞춘 ‘보쉬 프로딜(PRO Deal)’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 ‘GDR 18V-220 C Professional’은 강력한 토크 성능은 물론, 3단 토크 설정, 원터치 비트 체결 방식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제어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안전성까지 고려된 제품이다”라며, “특히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컴팩트한 디자인, 가벼운 중량으로 전문 작업자의 피로감을 줄이고,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이 수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강조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