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인크루트,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 제공

기사승인 2024.05.14  09:35:09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인크루트가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12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졌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완료하면 MBTI 성격유형 16가지 중 하나를 결과로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의사소통능력, 분석력, 실행력, 창의력, 리더십 등 참여자의 능력을 수치화하고, 업무강점과 보완점을 알려준다.

‘MBTI별 면접 시뮬레이션 테스트’는 인크루트 회원이라면 언제든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는 테스트 오픈을 기념하여 5월 31일(금)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에게 테스트 결과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페이지를 공유 받은 친구가 인크루트 회원 가입 후 테스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외 인크루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직장인 라떼 점수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성공적인 면접을 위해선 본인이 어떤 유형인지 파악하고, 강점과 보완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유형을 파악하고 선물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