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코카-콜라사, 제로 칼로리로 즐기는 ‘토레타! 제로’ 출시

기사승인 2024.04.24  17:00:35

공유
default_news_ad1
 
 
  ▲ ‘토레타!’ & ‘토레타! 제로’ 모델 에스파 ‘윈터’ (제공=코카-콜라사)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코카-콜라사가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싱그러운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기존 토레타!도 저칼로리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레타!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라며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토레타! 제로’는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 제로 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맑고 상큼한 매력의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