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마녀공장, 美 최대규모 뷰티 멀티숍 ‘얼타(ULTA)’ 오프라인 입점

기사승인 2024.04.24  10:14:08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마녀공장이 올해 7월, 미국 최대 규모의 뷰티 멀티숍 ‘얼타(ULTA)’의 오프라인 매장 470개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로서 마녀공장은 올해 하반기부터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얼타까지 채널을 확장하며 더욱 적극적인 미국 현지 공략에 나서게 된다.

마녀공장이 새롭게 입점하는 얼타는 미국 뷰티 전문 유통업체중 가장 많은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최대 규모 플랫폼으로,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진입을 목표로 하는 곳 중 하나다. 마녀공장은 미국 전역에 위치한 얼타의 470개 매장에 새롭게 진출해 올해 7월 하반기부터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얼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들인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퓨어&딥 클렌징 폼 △딥 포어 소다 폼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딥 클리어 클렌징 밤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의 총 9개 품목이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특히, 얼타 CEO는 얼타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가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어, 마녀공장의 제품들이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은 현지의 얼타 고객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지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은 올해 하반기부터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에 이어 얼타 오프라인까지채널을 확장하며 더욱 적극적으로 현지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며, “이미 현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퓨어 클렌징 오일’을 필두로, 탁월한 제품력의 스킨케어 제품들로 미국 현지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