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새 광고 모델로 이이경 발탁

기사승인 2024.04.24  10:06:50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경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이경은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밝고 활발한 캐릭터를 보여준 데 이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건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이이경이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5일 공개되는 광고는 스트레스 해소,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다채로운 매운 맛을 선택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강 편, 캠핑 편, 여행 편, 배달 편, 우유 편 등 총 5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매운 맛 멘탈케어가 필요한 시간, 장소, 상황을 위트 있게 풀어내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공감대를 일으킬 예정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일상 속 해소를 이끌어내는 ‘맵탱’의 컨셉트를 더욱 확장하고 ‘맵탈케어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이이경의 재치 있는 연기로 좋은 분위기와 장면을 연출해낼 수 있었다”며 “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물론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해 8월 런칭한 ‘맵탱’은 여러 상황에 적합한 매운 맛을 완성하기 위해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등 다섯 가지 매운 맛을 세분화해 조합한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취향과 상황에 맞게 흑후추소고기라면, 마늘조개라면, 청양고추대파라면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스파이시 펜타곤’ 지표를 개발, ‘맵탱’ 브랜드의 맛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