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더벤티, 지구의 날 맞이 4월 더벤티데이 진행

기사승인 2024.04.19  14:11:13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귀리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와 함께 4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다.
 
4월 더벤티데이에는 픽업 오더 주문 시, 전메뉴 500원 할인 쿠폰, 오트 메뉴 및 옵션 8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에코 쿠폰팩을 제공하고, 더벤티데이 당일 개인 컵으로 음료를 주문 시 이벤트 종료 후 1,000원 페이백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벤티의 오트 음료 및 오트 음료 옵션 추가의 경우, 크리미한 텍스처와 진한 맛,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오트사이드의 귀리 음료가 제공된다. 오트사이드의 귀리 음료는 농업 및 제조 과정에서 기존 우유 대비 70% 적게 이산화탄소가 배출되고, 90% 적은 물과 토지가 사용되는 등 친환경 공법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을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벤티데이 쿠폰팩은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APP 픽업 오더 이용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앱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