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레드페이스, 전천후 착용 가능한 남녀 기능성 재킷 출시

기사승인 2024.04.18  15:36:46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레드페이스가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남녀 기능성 재킷을 출시했다.

라이트 타슬란 후디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노하우를 접목한 자체 개발 소재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다. 이에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에도 체온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많은 움직임에 마찰이 잦아도 옷감이 마모될 가능성이 적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후면에 통풍구도 적용했다. 이에 신체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줘 격한 활동은 물론,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선사한다.

재킷에 적용된 디테일 요소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장소, 상황,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후드 내부에 스트링이 내장돼 있어 얼굴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야외 활동 시 갑작스럽게 마주할 수 있는 바람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기존 주머니 외 안주머니도 적용돼 차키, 지갑 등 중요한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은 물론 가벼운 나들이와 본격적인 산행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다. 해당 재킷은 베이지, 카키, 네이비 색상이 있다.

여성용 라이트 타슬란 후디 우먼 재킷 역시 동일한 기능성 소재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마찬가지로 통풍구와 탈부착 후드가 적용돼 봄철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해당 재킷의 색상은 아이보리, 핑크, 퍼플로 구성됐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