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진단’ 래핑카 팝업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4.04.12  10:16:05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성수 서X숲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두피진단’ 래핑카 팝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10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두피 전문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에 브랜드만의 위트있는 무드가 담긴 래핑카로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직접 방문하여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 별로 최적화된 솔루션 샘플을 증정한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첫 선을 보였던 한화 갤러리아 포레 서울숲 현장에는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오는 12일과 13일은 각각 여의도 신영빌딩과 ㅎㄷ카페(홍대카페), 20일은 세빛둥둥섬 비어가든에서 래핑카 무빙 팝업 행사를 개최하고 더 많은 고객들과 두피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랩 테마로 꾸며진 래핑카에서는 △ 평소 샴푸 습관과 건강 상태, 유전성 등을 토대로 한 두피·모발 자가진단 △ 전문 기기를 활용한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맞춤형 두피진단 △ 결과에 따른 두피유형별 기프트 증정 및 두피 솔루션 제공 등 총 차별화된 두피 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래핑카 외부 곳곳에는 위트있는 닥터포헤어의 감성이 담긴 대형 피규어들이 설치된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 헤리티지 샴푸의 세 가지 시그니처 향을 체험할 수 있는 시향존과 닥터포헤어가 제공하는 유익한 두피케어 정보가 담긴 브랜드 매거진을 읽을 수 있는 벤치 공간이 조성된다.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은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현장에서 닥터포헤어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한 후, 게임에 참여하면 순위에 따라 브랜드 한정판 굿즈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공식몰 가입 시 현장에서 바로 증정되는 스페셜 기프트와 팝업 한정으로 제공되는 쿠폰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은 두피케어센터 10년의 노하우와 전문 두피 인력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캠페인”이라며, “중장기적인 활동으로 이어가고자 다가올 여름에는 수도권 지역 외에 강원도 양양 등 여러 페스티벌 개최지에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