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트레저’ 발탁

기사승인 2024.04.12  09:47:53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크록스가 K팝을 대표하는 YG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 ‘TREASURE x CROCS’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트레저는 한국, 일본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며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악을 넘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패션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트레저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됐으며, 멤버 모두 평소 크록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을 만큼 크록스 팬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향후 트레저는 1년간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크록스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Come As You Are에 참여하며, 캠페인 콘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행사, 팬들을 위한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2024년부터 2025년에 걸쳐 한 해 동안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크록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 'BOYS IN CROCS'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BOYS IN CROCS' 영상에서는 멤버 모두가 숲속에서 리듬을 즐기며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 등 보물을 찾아가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해가는 ‘트레저 헌터’의 여정을 담았으며,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와 지비츠 참 스타일링을 통해 완성된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팬 및 소비자들이 크록스를 통해 트레저 굿즈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4일까지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트레저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3일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일부 매장에서는 정상가 신발 구매 시, 소비자들에게 트레저 포토카드 3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포토카드를 받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포토카드 꾸미기 이벤트도 진행, 4월 한 달 내내 트레저 x 크록스만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