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이케아, 비즈니스 공간 위한 카페가구 20% 할인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4.04.09  09:32:08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카페 가구 할인 행사를 4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의 비즈니스 고객 대상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카페는 물론 레스토랑, 휴게 공간을 단장하기 좋은 가구 제품 115종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편하게 접어둘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은 순쇠(SUNDSÖ) 야외테이블, 다양한 각도로 회전이 가능해 그늘의 위치를 편하게 조정할 수 있는 세글라뢰(SEGLARÖ) 파라솔, 식재료나 사무용품, 상품이 잘 보이도록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오마르(OMAR) 선반 유닛, 널빤지 모양의 오크 상단으로 제작되어 여러 손님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뫼켈뷔(MÖCKELBY) 테이블 등이 준비됐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카페와 레스토랑, 휴게 공간에서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케아의 비즈니스 퍼니싱 솔루션과 함께 편리한 비즈니스 공간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