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파리바게뜨, 헬시플레저 공략 ‘2024 그린페어’ 진행

기사승인 2024.03.22  11:28:10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와 수요에 발맞춰 3년째 ‘그린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출시한다.

먼저 ‘건강한 샐러드랩’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샐러드랩은 담백한 또띠아에 신선한 샐러드와 속 재료를 듬뿍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별도의 식기 없이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제품은 △신선한 야채와 불고기, 계란이 어우러져 든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치킨커틀릿과 건강한 야채가 어우러진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담백한 닭가슴살과 계란에 아삭하고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매콤한 치폴레 소스에 찍어먹는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야채와 탱글한 크래미가 어우러진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샐러드랩 전 제품은 매콤 새콤한 맛의 스위트 칠리 또는 이국적인 풍미의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아삭한 야채에 단백질을 곁들여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함께 내놓는다. △담백한 통밀빵에 참치 샐러드와 햄 치즈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통밀빵 튜나&햄치즈 샌드위치’ △상큼 아삭한 당근 라페와 담백한 로스트 치킨을 신선한 채소와 버무려 더욱 싱그러운 ‘당근라페 치킨 샐러드’가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모델인 노윤서 배우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봄을 떠올리게 하는 화사한 비주얼의 배우 노윤서와 이번 그린페어의 이미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그린페어’ 제품의 산뜻한 이미지를 한층 더 살렸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