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터키항공, 디지털 결제 애플리케이션 ‘TK 월렛’ 출시

기사승인 2024.02.15  10:35:42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터키항공이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 ‘TK 월렛(TK Wallet)’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튀르키예 국적 항공사인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Miles&Smiles)’ 회원들은 이제 ‘TK 월렛’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결제와 환불을 처리할 수 있다.

터키항공의 TK 머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구매 후 발생하는 환불금액 외에 적립하는 방식으로 제공되며, 환불 처리를 통해 TK 월렛 상에 적립되는TK 머니는 터키항공 온라인 채널에서 튀르키예 리라, 유로, 미국 달러 및 영국 파운드 등 4가지 통화로 제공되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마일스앤스마일스’는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제도로, 터키항공 및 기타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에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클래식, 클래식플러스, 엘리트, 엘리트플러스, 총 4개 등급의 회원 프로그램이 있다.

터키항공 마케팅 총괄 아흐메트 올무슈투르는“터키항공은 디지털화 목표에 따라 고객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승객이 더욱 편안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혁신을 도입할 예정이다. 터키항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디지털 서비스에 ‘TK 월렛’을 추가해 디지털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