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더본코리아, 빽라면 출시 1주년...‘이마트 가격역주행’ 행사 참여

기사승인 2024.02.15  09:59:38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비법 레시피를 담은 ‘빽라면’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가격 역주행’ 행사에 동참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의 ‘가격역주행’ 행사는 ‘물가는 오르지만 이마트의 가격만은 거꾸로 가겠다’는 목표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기획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더본코리아는 지난해 1월 이마트 단독으로 출시한 ‘빽라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 물가 상승으로 인한 부담을 덜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더본코리아는 15일(목)부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빽라면 멀티팩(4입, 3,980원)을 25% 할인된 2,980원에 판매하며, 16일(금)부터 이마트24에서 빽라면 낱개 상품(1봉, 1,300원)을 35% 할인된 85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빽라면은 별도의 ‘가격역주행’ 기획 패키지를 적용해 판매할 예정이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유통채널로부터 색다른 라면 출시에 대한 의견을 받아 이마트와는 '빽라면', CU편의점과는 '고기짬뽕'을 출시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짜장라면 ‘빽짜장’까지 추가 론칭하며 라면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 말 기준 총 890만 개 이상(빽라면 531만 개, 빽짜장 74만 개, 고기짬뽕 285만 개)의 누적 판매고를 올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빽라면 론칭 1주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밥상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마트 가격 역주행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