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파파존스 피자, 대한민국 선전 기원 국대급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4.02.02  09:54:38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축구 국가대표팀의 호주전 선전을 기원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파파존스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벽 시간 시작되는 경기 시간 보다 앞선 2월 02일(금) 시작된다.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 주문 시 30% 할인이 적용되며, 대한민국 승리 시 할인의 혜택은 2월 03일(토)까지 이어진다.

파파존스의 국대급 프로모션은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결과에 따라 연장해 운영된다.

호주전 승리로 준결승에 진출하면 2월 06일(화)부터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결승전 진출 시 2월 07일(수)까지 할인 프로모션이 연장된다. 결승전에서는 더 큰 혜택을 준비했다. 결승전을 기다리는 2월 10일(토) 30% 할인 혜택을, 우승 시에는 2월 11일(일) 대한민국 우승기념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관심이 집중된 국제 경기에서 대표팀의 선전과 우승을 기원하고 뜨거운 응원전에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최근 새해 첫 신메뉴로 매콤한 맛이 돋보이는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을 출시했다. 마늘과 할라페뇨 조합으로 강렬한 매운맛을 담았으며, 풍부한 마늘향과 레드페퍼, 투 블렌디드 치즈를 넣은 새로운 크러스트 타입의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을 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멕시칸 스타일의 매콤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