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쟈뎅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 무료 배송 ‘정기 배송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24.01.29  09:48:43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쟈뎅의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REVE)’가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정기 배송 서비스는 레브 캡슐을 즐겨 마시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레브 캡슐을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무료 배송으로 제공된다. 상품은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구성됐다. ‘베이직’은 세 가지 플레이버를 각 10캡슐씩 총 30 캡슐을, ‘프리미엄’은 세 가지 플레이버를 각 20캡슐씩 총 60캡슐을 받아볼 수 있다. 플레이버는 레브 7가지 라인업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9일(월)~2월 29일(목) 기간 정기 배송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레브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직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가장 먼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캡슐 커피 머신, 레브 한정 제작 에스프레소 잔 세트, 레브 캡슐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정기 배송 신청 시 자동 응모된다.

쟈뎅 담당자는 “쟈뎅 창립 40주년 기념과 더불어 쟈뎅의 커피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레브 캡슐 커피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기 배송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정기 배송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레브 캡슐 커피를 즐기면서 커피 한 잔이 선사하는 여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