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7일 만에 완판

기사승인 2023.12.11  14:24:27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GFFG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카카오톡 예약하기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초기 수량을 7일만에 완판, 이달 1일부터 생산량을 대폭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노티드는 지난달 24일,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7종을 공개한 바 있다.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사전 예약 당일부터 △현대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AK 플라자 홍대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개 매장의 예약이 마감됐다.

이후 카카오톡 예약하기 오픈 7일만인 지난달 30일, 주문 수 1만개를 돌파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에 노티드는 이달 1일부터 2차 사전 예약을 진행,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생산량을 대폭 확대했다. 전국 노티드 18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픽업 날짜별로 한정 수량이 준비된다.                                      

가장 높은 예약률로 조기에 판매가 완료된 케이크는 △러블리 슈가베어 △눈사람 스마일 △산타 크림버니 3종이다. 특히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러블리 슈가베어는 바닐라 무스 케이크 속에 딸기 콩포트를 넣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눈사람 스마일은 고소한 우유 크림과 부드러운 시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크림과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산타 크림버니도 인기메뉴다.  

이외에도 △노티드 부쉬드노엘 △슈가베어 스트로베리 △메리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가나슈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21,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 노티드 크리스마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현장 수령은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본인이 지정한 날짜와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롯데호텔 월드와 협업한 한정판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도 오픈한다. 노티드X롯데호텔 월드  슈가베어 쇼콜라 하우스 케이크는 롯데백화점 몰에서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00개 수량만 준비돼 특별함을 더했다. 내달 15일부터 25일까지 노티드 롯데월드몰점(노티드월드)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가격은 82,000원이다.

GFFG 관계자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 덕분에 카카오톡 예약하기 오픈과 동시에 각 매장마다 완판 행진이 이어졌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2차 사전 예약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노티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도록 예약 수량을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이어 “노티드 케이크와 함께 가족, 친구, 지인, 연인과 함께 더 없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티드는 올해 연말까지 노티드월드를 레트로 케이크 숍(Retro Cake Shop) 콘셉트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판 도넛·음료 4종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