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슈나이더 일렉트릭, 'APC UPS'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서 만난다

기사승인 2023.12.11  11:09:45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더 많은 사용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커머스 시장 접근을 강화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APC UPS’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APC UPS 브랜드스토어에서는 개인용 IT 장비 등에 적합한 백 UPS(Back UPS), 이지 UPS(Easy UPS) 제품군은 물론, 기업용 IT 장비, 네트워크 및 서버용 스마트 UPS(Smart UPS) 제품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APC UPS 전용 교체 배터리까지 구매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전기는 전력 공급 여부에 따라 사용하는 온앤오프 개념으로 생각되지만, 뜬금없는 오작동이나 다운되는 경우도 빈번하다. 과전압, 저전압, 낙뢰, 정전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 원인 중 40% 이상은 전기 품질 오류로 인해 나타난다.

무정전전원장치(UPS)는 IT 및 기타 주요 시스템에 중단 없는 백업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다.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준다. 또한 정전에 대한 대비뿐만 아니라 전자 제품의 전원 및 서지 보호 기능도 보장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다양한 UPS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각 제품은 서로 다른 용도와 용량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필요에 부합한다. 또한 자체 에코 라벨인 그린 프리미엄 인증을 받아 제품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했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디지털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 IT 와 연결된다. 에코스트럭처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스템의 성능, 품질 및 안전을 최적화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UPS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APC UPS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며,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수입부터 배송까지 안전하게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APC UPS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