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홀리데이’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2월 8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세일 행사에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고데기 제품을 비롯해 드라이기, 브러쉬, 헤어 케어 등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우아한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자사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스트레이트, S컬, C컬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끈한 머릿결을 선사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각각 최대 27%, 최대35%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러블리한 겨울룩에 어울리는 물결펌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트리플 물결 고데기’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봉고데기 1종과 뷰티툴 5종을 함께 구성하여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 보다나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약 3주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보다나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기존 적립금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스웨이드 헤어 밴드와 보다나 담요, 쇼핑백도 추가 증정되며,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15% 타임 세일 쿠폰을 지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 마감)
뿐만 아니라, 윈터 세일 기간 내 고데기 구매 후 스타일링 포토 후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3인을 선정하여 올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포토부스 전문업체 ‘시현하다’의 ‘모먼트 촬영권/피어나다 액자 패키지’를 이벤트 혜택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