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오비맥주 카스, 미니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오픈

기사승인 2023.12.08  11:27:55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연말 시즌에 맞춰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카스는 매년 연말이면 각종 송년회에서도 사람들이 ‘완전체’로 함께 모이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 모임에 참석 못한 친구를 등신대로 만들어 유쾌하게 소환하는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본격적으로 카스는 소비자들의 ‘완전체’ 모임을 응원하고자,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8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와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일대에서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포토 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참석하지 못한 친구의 등신대를 만드는 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카스 친구 소환소’에서는 연말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등신대를 직접 제작해, 모두 모여있는 듯한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등신대와 함께 현장의 카스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즉석에서 ‘나만의 카스 라벨 스티커’를 출력할 수 있다. 카스 라벨 스티커는 카스와 함께하는 자리에서 카스 병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카스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7개의 무인 셀프 사진관과 연계해 ‘카스 친구 소환소’ 포토 부스도 선보인다. 신사동 무인 셀프 사진관에서는 친구 얼굴의 등신대와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카스 라벨 스티커를 유료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강남점, 영등포점, 발산점, 건대점, 홍대점 등 6개 지점에서는 준비된 등신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 업로드 시 현장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스의 친구 소환소 팝업 스토어와 전용 포토 부스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위치 정보는 카스 공식 홈페이지나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국민맥주’로서 올 한 해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카스가 이번 연말에는 우리 모두가 모여야 ‘진짜가 되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에 마련된 ‘카스 친구 소환소’가 바쁜 연말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