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센녹, 인플루언서 인기템 '안티 스트레스 밤' 초도물량 완판 기록

기사승인 2023.12.01  09:32:05

공유
default_news_ad1

- 베스트 1위 안티밤, 2위 퍼퓸 애프터배스... "인플루언서 뷰티템으로 인기"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센녹(SENNOK)의 '안티 스트레스 밤'이 인플루언서 뷰티템으로 큰 인기를 끌며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지 3주만에 1차 입고 물량이 완판됐다.

'BATH in 더현대' 팝업에서 완판된 '안티 스트레스 밤'은 출시 이후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안티밤'으로 불리며 가장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로,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팝업스토어 오픈 3주만에 준비한 초도물량이 모두 품절돼, 빠르게 2차 추가 물량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퍼퓸 애프터배스'도 큰 인기를 끌었다. 부드럽고 포근한 살냄새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센녹의 시그니처 향으로, 같은 향의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오일, 핸드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랫동안 잔향이 유지돼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BATH in 더현대'는 1월 31일까지 열리는 센녹의 두번째 팝업스토어로, 백화점 속 작은 욕실(BATH)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많은 2030 뷰덕들이 찾는 서울 필수코스다. 청량한 파도를 닮은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부터 퍼퓸, 바디워시, 바디오일, 풋케어, 괄사까지 센녹의 베스트셀러 10여종을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녹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 (제공= 센녹)

센녹 담당자는 "팝업스토어 오픈 3주만에 '안티 스트레스 밤'이 소비자들의 원픽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면서 "남은 기간동안 안티밤을 비롯한 센녹의 다양한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센녹의 특별한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센녹'(SENNOK)은 목욕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깨끗하고 순수한 '나'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담아냈다.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은은한 퍼퓸과, 배스·바디케어, 핸드·풋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