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스웨덴세탁소, 26일 새 싱글 ‘미안해’ 리메이크 발매 예고

기사승인 2023.09.21  10:46:29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스웨덴세탁소가 신보 ‘미안해 (feat. 범진)’의 발매를 예고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힌트 포토, 발매 공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스웨덴세탁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미안해’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스웨덴세탁소 두 번째 미니앨범 '순간'의 수록곡으로, 당시에는 서로에게 최선을 다한다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 그것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는 과정 속 극명하게 대비되는 남녀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각 곡의 힌트가 담겨 있다. 힌트 포토는 거울을 바라보는 남자의 모습과 거울 속에는 여자의 뒷모습이 비친다. 이는 더 이상 같은 마음이 아니라는 가사의 의미와 맞닿아 있으며, 발매 공지 이미지를 통해 푸른빛 사막에 덩그러니 놓인 거울이 혼자 남겨진 듯한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신곡은 부드러우면서도 독보적인 허스키한 보이스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범진과 함께하며 더욱 애절한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기존의 남녀 상황이 반대가 된 가사가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스웨덴세탁소와 범진이 함께한 ‘미안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