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테이블쏘 구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3.05.15  09:41:29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5월 한 달간 보쉬 테이블쏘 구매 시 전용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의 강력한 테이블쏘 제품과 전용 거치대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전문가들이 보다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다목적 절단 작업에 최적화된 테이블쏘 ‘GTS 10 XC’ △유선 테이블쏘 동급의 출력을 자랑하는 바이터보 충전 테이블쏘 ’GTS 18V-216’ 총 2종이다. ‘GTS 10 XC’ 구매 시 전용 거치대 ‘GTA 6000’, ‘GTS 18V-216’ 베어툴 구매 시 전용 거치대 ‘GTA 560’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찍어 보쉬 멤버쉽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하면 된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GTS 10 XC’와 ‘GTS 18V-216’ 두 가지 제품을 모두 구매할 경우 각각 전용 거치대를 증정해 최대 2개까지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단, 경품으로 수령받은 제품과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제세공과금 등의 제반 비용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GTS 10 XC’는 2,100W 출력의 강력한 전문가용 유선 테이블쏘 제품으로, 10인치 톱날과 함께 다양한 크기의 작업물에 맞게 작업대를 확장할 수 있어 다목적 작업에 최적화됐다. ‘GTS 18V-216’은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모터의 강력한 파워에 편리한 이동성까지 겸비한 충전 8.5인치 테이블쏘 제품으로, 유선 테이블쏘의 작업 공간 제약을 극복하는 이동성을 확보하면서도 동급 최대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테이블쏘를 사용하는 전문 작업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거치대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전문가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