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S2W-구름, ‘미래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 개설

기사승인 2023.05.02  14:22:49

공유
default_news_ad1

- 우수 수강생은 S2W의 서류 전형 프리패스 혜택도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업 에스투더블유(S2W) 와 차세대 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구름이 협력하여 '정보 보안 전문가 양성 과정'을 개설한다고 2일 밝혔다.

구름과 S2W는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 위협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정보보호 산업 및 교육 분야의 활성화에 뜻을 같이하고, 다양한 이론 과정과 실무 역량을 기르는 프로젝트 수행 과정을 포함한 커리큘럼을 개설하고 이와 관련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개설된 과정은 국내 최대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로 구성된 S2W의 위협분석센터 탈론(TALON)의 핵심 구성원들이 강사진으로 나서 보안 관련 실무진이 매일 현장에서 맞닥뜨리는 경험과 지식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교육 과정들과 차별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네트워크 보안 개론, 보안 프로그래밍, 모의 해킹’등을 포함하는 기본기 위주의 이론 과정은 물론 ‘침해사고 대응, 위협 인텔리전스’ 등 실무 역량을 기르는 프로젝트가 포함된 S2W와 구름의 정보 보안 전문가 양성 과정은 2023년 5월 22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본 과정의 우수 수료생은 S2W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을 패스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는 등 정보 보안 전문가로서의 커리어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구름과 S2W의 ‘정보 보안 전문가 양성 과정’은 구름 홈페이지에서 5월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S2W의 서상덕 대표는 “정보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에게 탄탄한 기본기와 실전의 노하우를 함께 전수함으로써 한국은 물론 세계적인 수준의 정보보안 전문가를 양성하는 독보적인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내실을 갖춰 운영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