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main_ad1
default_setNet1_2

‘공조 2’-'재벌집 막내아들'...홈초이스, 영화-방송 VOD 1위

기사승인 2022.11.30  10:37:20

공유
default_news_ad1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홈초이스는 30일 LG헬로비전, SKB, 딜라이브, CMB, HCN 등 전국 14개 채널의 케이블TV ‘11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금주 순위에서는 영화 ‘공조 2’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각각 영화 및 방송 VOD 1위에 랭크됐다. 

‘공조 2: 인터내셔날’이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 역시 영화 VOD 1위를 차지하며, 5주 연속 정상에 머무르게 됐다. 

DC 히어로 무비 ‘블랙 아담’은 2위였다. 

3위에 오른 ‘리멤버’는 이성민과 남주혁 주연의 처절한 친일파 복수극을 그리고 있다. 

극중 ‘한필주’(이성민 분)는 기존 한국 영화 복수극에서 흔히 봤던 주인공과는 다르다. 그는 기억을 점점 잃어가는 뇌종양 말기 알츠하이머 환자이며, 60년간 친일파에게 가족을 잃은 것에 대한 복수를 준비했던 인물이다. 생의 마지막일지도 모를 일주일, 필주는 평생 동안 기억해 왔던 자신의 부모와 형, 누이까지 온 가족을 죽인 일제강점기 때의 원수들을 향한 복수에 나선다. 

한편 필주의 아르바이트 동료인 ‘박인규’(남주혁 분)는 필주로부터 일주일만 운전을 도와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포르쉐를 끌고 병원까지 가달라는 부탁을 받자 포르쉐를 끄는 것이 자신의 평생 버킷 리스트라고 하면서 흔쾌히 수락하는 인규. 그러나 필주를 기다리다가 CCTV에 찍혀 유력한 살인 용의자가 된다. 또한 필주의 살인 사실을 알게 된 인규는 그를 신고하려고 하지만 결국 필주의 협박과 부탁에 못 이겨 함께 복수를 목적으로 위험한 동행을 시작한다. 

이어 4위는 늑대사냥이, 5위는 ‘범죄도시 2’가 차지했다. 

한편, 방송 VOD 순위에서는 송중기 주연의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서비스 시작과 함께 1위에 올랐다.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은 비자금 문제로 죽음을 당한 재벌가 비서 ‘윤현우’가 총수 일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다시 태어나 복수를 펼치는 판타지 드라마다. 

2위부터 5위까지는 차례대로 ‘슈룹’, ‘소방서 옆 경찰서’, ‘나는 솔로’, ‘용감한 형사들 2’였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저작권자 © 통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